교회소개

교회소개

이름없는교회의 교단은?
대한예수교장로회 합신 교단으로 바른 신학, 바른 교회, 바른 생활을 3대 이념으로 하는 개혁주의를 따릅니다. 합신 교단은 남서울은혜교회(홍정길 목사), 남포교회(박영선 목사), 주내힘교회(김남국 목사), 친구들교회(김만형 목사), 대림교회(김명호 목사) 등 건강한 교회들이 속해 있습니다.

이름없는교회의 이름은?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오직 예수 이름만 찬양하는 교회라는 의미로, 교회와 목회자의 스타 마케팅과 브랜드화 전략을 거부하고 오직 말씀으로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지는 성도의 모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름없는교회의 성도는?
평생 제자 훈련을 통해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아가는 것을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 성경과 교리를 공부하고 삶을 나누는 제자 훈련에 집중합니다. 그래서 교회 성장을 위한 행사를 절제하고 성도가 말씀에 집중하도록 배려합니다.

이름없는교회의 담임 목사는?
백성훈 목사는 20년간 목회자로, 10년간 예배 사역자로, 3년간 대학 강사로, 그리고 기업의 대표로 다양한 공동체를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성도를 제자로 세워가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사명을 받아 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

이름없는교회의 자녀들은?
모든 어른들이 부모가 되어 함께 양육합니다. 교회의 가장 중요한 사역은 자녀들의 신앙 회복과 정서 회복입니다. 이를 위해 모두가 부모된 마음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삶을 나눕니다. 매월 마지막주 금요예배는 전세대가 통합으로 모이며, 교회의 공간과 재정의 우선 순위도 아이들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이름없는교회가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합니다!